본문 바로가기

전주푸드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온라인 ‘전주푸드마켓’ 재오픈 기념 과일·채소꾸러미 등 증정품 지급

728x90

-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오는 17일 리뉴얼한 ‘전주푸드마켓’ 홈페이지 재오픈

- 전주로컬푸드
이제 집에서 편히 주문하세요

- 재오픈 기념해 고기·과자·과일·채소꾸러미 등 마련, 구매 시 증정품 지급

(재)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는 전주지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로 최근 리뉴얼 작업을 한 전주푸드마켓 홈페이지(jjfoodmarket.co.kr)를 오는 17일 재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작업은 농산물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농산물 판매 확대에 기여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거듭나고자 진행됐다.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는 홈페이지 재오픈을 기념해 △한여름 원기회복을 위한 고기꾸러미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과자꾸러미 △제철 식재료를 담은 과일·채소꾸러미 등을 마련,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로 했다. 센터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 꾸러미를 출시할 예정으로, 꾸러미를 구매할 경우에는 증정품 지급 등 혜택도 주기로 했다.

센터는 또 ‘전주푸드 근거리 배송사업’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오후 3시까지 주문한 상품은 당일배송해 신선농산물과 가공식품들을 시민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전주푸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쇼핑의 편리성을 높인 이번 ‘전주푸드마켓’ 온라인 쇼핑몰의 재오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전주푸드를 이용함으로써 전주의 생산자와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상생하는 시스템으로 정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으로
수박씨가 전해드린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리뉴얼한 온라인 ‘전주푸드마켓’ 재오픈 기념 과일·채소꾸러미 등 증정품 지급 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