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캔 공예

무대를 완전 뒤집어 놓으셨다,감성 놀이 캔보르기니

728x90
오! 완전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캔보르기니 경주대회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캔차나유 드레스 코드는 BMW


오늘도
나랑드사이다는
열일해 주셨네요


MZ식 사진찍는법
연출,ㅎㅎㅎ

나랑
나랑드사이다는
찰떡!

고산 삼우초
우리도
"잘 마시겠습니다 "


캔차나유도,
나랑드사이다 싸이 카
엄지척!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캔보르기니 경주대회,in 삼우초

고산삼우초등학교
환경 캠프에서 열린
캔보르기니 경주대회


새활용 캔아티스트
#캔차나유
010-7579-3188


캔보르기니 작가


전북드림에듀,교육 공동체 ESC,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교육통합지원센터와 함께하는
이번 캠프에
업사이클링 새활용 캔아티스트
캔차나유  클래식 깡통자동차 만들기 프로그램도 동참했어요,
고맙습니다


삼우초등학교는
작은학교교육연대의 회원학교이지만
교육공동체가 참여하는 의사소통,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생활,
학부모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교육공동체,
관행에서 벗어난 창의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큰 학교입니다


이렇게
비전이 큰 학교인
삼우초에서
비전도 크고 꿈도 대박 큰
60여명의 어린이 학생들과
캔카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 영광 할렐루야 입니다


BMW, 벤츠,포르쉐, 람보르기니,아우디 ᆢ
못지않은 자동차
완성!


나랑드사이다 화이팅 을
먼저 외치고
클래식 캔카 만들기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 조도 있었어요


미니 바람개비 조립


클레이 찰흙으로
창의적인 작품을 안들어내는
여학생


경품으로 받은
스타벅스 실버 초콜릿 을
올림픽 금메달보다
기쁘게 자랑하는
학생,

캔차나유 선생님
감사해요 ㅋㅋ



우리도 있어요


선생님
이것은 무엇일까요?
숫자 9?
요술지팡이?
빵맛집 베이커리 프레첼 과자?


토끼,
귀엽죵


드론 체험 프로그램을
하는동안
클래식 깡통자동차
임시 주차장

무대를 완전히 뒤집어 놓으셨다,캔아티스트 캔차나유 선생님


와!
역시 깡통자동차 선생님!
오늘
삼우초
무대를 완전 뒤집어 놓으셨다.
진짜!
최고의 즐거움과 감성놀이!
깡통자동차 만들기와 경주대회
화이팅!


집에 가지않고 바로 마셔버리고
캔차나유에게 선물한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빈캔

다음 교육 현장을 누빌
나랑드사이다 캔카로 변신 준비~~~~

고산 #삼우초
드림환경캠프
클래식 #깡통자동차만들기  체험 행사에서
오늘도 열일해 주신
#나랑드사이다 싸이 한정판
다시금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