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상식생활

곰표 밀맥주 펀슈머(Fun+Consumer) 마케팅 vs 펀스토랑보고 줄서서 먹어봤슈

728x90

슬기로운 상식생활-53

 

Q.시작은 곰표 밀맥주가 불러온 엄청난 성공이었다.

로케트 건전지표 계란과자, 유성매직 딱지가 붙은 스파클링 음료수,‘딱풀과 유사한 모양의 딱붙캔디,말표 구두약의 모양과 흡사한 생긴 초코과자통,팔도 bb,참이슬 백팩,천하장사 티셔츠 등

식음료업계와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업계 간 벽을 허무는 콜라보 상품 출시가 꾸준히 이어지며 히트를 치고 있다,

이런 제품들을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하며 MZ세대의 눈길을 끄는 마케팅을 무엇이라 하나?

슈마허               펀슈머(Fun+Consumer)

바이럴 마케팅   컨슈머(Consumer)

 

A.

 

곰표 밀맥주 펀슈머 마케팅 vs 펀스토랑보고 줄서서 먹어봤슈,슬기로운 상식생활 -53

 

시사상식 암기법

펀스토랑보고 줄서서 먹어봤슈 이집 고기 머글만 하네

 

#슬기로운상식생활 #크몽 #펀슈머 #Fun #콜라보 #곰표밀맥주 #로케트계란과자 #펀슈머마케팅 #슬기로운상식생활펀슈머 #슬기로운상식생활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