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푸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전주푸드직매장 효천점

728x90

아기다리고기다리던데이트

라는 말이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지요

 

라떼는 말이야!!!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전주푸드직매장 효천점

 

아기다리고기다리던데이트처럼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전주푸드효천점이

드디어 오픈했다고 해서

득달같이 다녀와

후기를 남김니다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의

직매장은

전주푸드 경기장점,

전주푸드 송천점에 이어

이번에

그랜드 오픈하는

전주푸드직매장효천점은

아기다리고기다리며 

기대가 컷었지요

 

그렇기에

조금이나마부족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다보니오픈이 차일피일 늦춰지다드디어 개점하게 되었는데요

 

입구에서부터열기가 느껴지네요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센터장 유정희)의

 전주푸드 효천직매장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복합매장인데요

 

아내를 위한

두부김치를 만들기 위해 방문한

정육 코너를 비롯하여

야채,과일

친환경농산물,

우리밀제품,

빵돌이 빵순이라면

찐애할 베이커리,

잡곡```

 

 

전주푸드 직매장 효천점

덕분에

농민들의 판로를 확대하는 것은

물론이고요

 

전주시민들이나 관광객에게

지역의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

지역 내 선순환 먹거리경제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

로컬푸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네요

 

1석다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같다는

생각이

각인되어

즐겁네요

 

 

어서오세요!!!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의 결정판

전주푸드 직매장 효천점!!!

 

 

전주푸드 직매장이라더니

여긴 어디

나는 누구 ㅎㅎㅎ

 

 

사실

전주푸드 효천직매장은

지상 2층으로 만들어졌는데요

1층 쇼핑공간과 별도로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다보면

계단쉼터?

푸드작은도서관이 있구요

 

 

전주푸드효천직매장

2층은

 카페테리아를 비롯하여

마을부엌과 시민커뮤니티공간

시민의 쉼터 및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공동체 공간으로 

꾸며졌다고 하네요

 

 

탁 트인 공간에서

커피나 음료를 나누며

아기다리고기다리던데이트도 가능하고

농산물 구입전후

아이들이나 가족과 함께하며

쉼을 얻는 장소로도 엄지척!!!

 

내돈내산 쇼핑으로

이렇게

정이가는 로컬푸드 직매장은

전주푸드효천점이

상위에 있게 되겠네요

 

☆☆전주푸드직매장효천점 오픈이벤트☆☆
▶농축산물 20% 할인
-월/화/수 1인 1만원
-목/금/토/일 1인 1만원

▶수산물 구매고객 [조기 4미] 증정
▶잡곡 구매고객 [홍미] 증정
▶7만원 이상 구매고객 [접이식 카트 증정]

너무 많고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감사하네요

꽁짜를 좋아해서 그런가 ㅎㅎ


특히

전주푸드 인스타 팔로우 &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가 대박인데요
에어팟 프로, 아로마티카 등 증정이라니```

와우!!!
*참여방법 ☞ jeonjufood2025(전주푸드인스타) *

 

홍이도

인스타그램에

전주푸드 전주푸드효천점

전주푸드효천점이벤트 등

해시태그 걸어

업로드했어요

 

 

전주푸드효천점

오픈이벤트 중

1만원이상+카톡친구추가시 증정하는

[그물에코백]에

쇼핑한 

상품들을 담아 왔는데요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전주푸드라

의미있어 애착 ㅋ

 

 

전주푸드직매장 효천점

문의 전화 063-221-2151

운영시간 : 08:00 ~ 20:00

효천점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천동 1길 10

(우리들병원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