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주푸드

친환경 특화매장 전주푸드 효천직매장 입점 업체 모집

728x90

 

 

전주푸드 효천직매장 내 입점 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내 용 : 전주푸드 효천 직매장 내 마을부엌 및 카페테리아,반찬코너,정육 코너 운영기관 모집

공고기간 : 2022. 2. 10.() ~ 2022. 2. 16.()

접수기간 : 2022. 2. 11.() ~ 2022. 2. 16.()

접수방법 : 구비서류 제출 후 사업계획 발표 참여

접수장소 :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2(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39, 2)

 

 

전주푸드 효천 직매장은

전주시 삼천동과 효자동 등 남·서부권 주민들에게 전주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싱싱한 먹거리를 제공할 공간으로 전주시가 총사업비 45억 원을 투입하여 신축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지붕 및 외부마감공사를 완료하는 등 85%의 공정률을 기록하고 있다.

 

 

 전주푸드직매장 종합경기장점

 

효천지구에 들어서는 전주푸드직매장은 북부권 송천직매장(1호점)과 전주의 중심부인 종합경기장점(2호점)에 이은 3호점으로, 지상 1층 직매장과 2층 마을부엌·커뮤니티 공간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기존 1·2호 직매장이 일반건물에 임차로 입주했던 것과는 달리 효천직매장은 전주푸드 활성화를 위해 특성화된 신축건물로, 1·2호 직매장과 차별화해 쓰레기를 줄이는 매장(zero waste)’, ‘채식(vegan) 친화 매장등 친환경 특화매장으로 운영된다.

 

 

전주시는 다음 달 말까지 효천직매장 신축공사를 마무리하고 약 2주간의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4월 중순 정식 개장할 계획이다.

 

전주시는 전주푸드 효천직매장이 완공되면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전주 남부권역 시민들의 접근성이 높아지고, 지역농산물의 판로 확대로 농가의 수익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missionok1@gmail.com